현장/전화 모니터링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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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장/전화 모니터링

고객경험설계 전문 기업

고객 경험 개선 인사이트 솔루션 제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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미스터리 쇼핑

01

모니터링 & 고객만족도 조사

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의 현항과 개선점을 정확하게 파악합니다

02

진단 · 교육 · 컨설팅 원스톱 솔루션

고객 경험 서비스를 설계하고, 매뉴얼과 교육을 개발합니다.

03

고객사 진단 프로세스

고객의 관점에서 현황을 파악하고 현장에 반영할 수 있는 고객접점 응대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

04

교육 기획 · 코칭 · 운영

고객 경험 서비스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기 위한 내부 서비스 인력을 트레이닝 합니다

> 모니터링 진단 및 설계 프로세스

STEP 01

고객사 진단

요구사항 협의
모니터링 계약 체결

STEP 02

조사 설계 및 검토

실사 진행
조사 대상 점검

STEP 03

모니터링 설계

모니터링 방법 설계
평가시트 설계

STEP 04

모니터링 시스템

모니터링 계획 수립
시간/ 상황 별 운영 확정

STEP 05

상세 설계

모니터링 요원 선발
교육 준비

STEP 06

미스터리 쇼핑

평가시트 배부
모니터링 진행

STEP 07

데이터 검증

데이터 검증
조사오류 분석

STEP 08

결과보고서 작업

방향성 및 이슈 파악
솔루션 인사이트 도출
고객사 Feedback

고객 만족 없이는 기업의 성공을 이룰 수 없습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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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프라인, 온라인 진행 가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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